핥! 올린즈 스냅백 등 악세서리 풀세트 득템~

2017. 8. 7. 23:20일상다반사

반응형

2017/08/06 - [취미/Bike, Ninebot] - 2017 올린즈 코리아 6시간 내구레이스 관전 후기


네~ 맞습니다.

추첨이나 요행 아닌 실력으로 이뤄낸 결과물이죠 ㅋ


쇼핑백 안을 살짝 들여다봤습니다.

모자가 살짝 보입니다.


뭔가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


자! 쇼핑백 안의 메인 아이템

올린즈 스냅백

각각 다른 컬러로 무려 두 개!!!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ㅎㅎ




검정 노랑도 깔끔하니 이쁩니다 ㅎ

MT포럼 공식 스냅백도 검노!




스냅백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구매해도 전혀 아깝지 않겠어요~


다양한 악세서리


차량의 대시보드 위에 올려서 사용할 수 있는 논슬립패드


이렇게 스마트폰을 거치해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주차번호판

바이크용은 아닌 것 같습니다 ㅎ


마지막으로 쿨매쉬 소재의 버프

디자인까지 마음에 드네요~


갖고 싶었던 스냅백이라 더더더 기분이 좋습니다.

기분 좋은 이벤트를 열어준 올린즈코리아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진짜 올린즈를 갖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