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Water] 샤오미 정수기 미워터 하루 8잔의 물, 내 몸을 바꾸자

2017. 3. 13. 16:33써보자&지름신고

반응형

샤오미 직수형 정수기 미워터


하루 8잔의 물, 내몸을 바꾼다

뇌, 내장, 근육 등 우리 몸의 대부분에 존재하며 생명 활동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물


갓난 아기의 경우 신체의 약 80%가, 60세 이상 성인의 경우 약 40~50%가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물은 우리 몸을 가득 채우고 있기에 조금만 부족해도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항상 체내 적정 수분을 유지해 주어야 합니다.


하루 물 섭취 권장량은 1.5L(200ml 용량 기준 약 8잔)

그 중, 음식으로 섭취되는 물의 양은 보통 500~800ml이므로 물마시는 습관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어야 합니다.


부족한 수분 보충 습관

일어나서 바로 물마시기 

잠을 자는 동안 우리 몸은 숨을 쉬고, 땀 흘리고, 소변을 만들면서 수분을 내보내므로 아침에 수분 보충은 필수 입니다.


갈증 느끼기 전에 마시기 

어린이, 노인의 경우 경도 탈수의 상태에선 갈증을 잘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목이 마르지 않아도 항상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여야합니다.


과일 자주 먹기

처음부터 많은 양의 물을 마시기는 어려우니 수박, 복숭아, 참외처럼 수분이 많은 과일을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피부가 거칠어지고 탄력이 없거나 피로가 쌓이는 날, 변비가 심하고 입이 마르는 날엔 물 한잔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8잔의 물, 샤오미 정수기 미워터와 함께

물, 저장 없이 바로 마셔야 합니다.

샤오미 정수기 미워터는 저장 탱크 없이 수도 직결 방식 이기에 2차 오염없이 바로 마실 수 있는 신선한 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물 속 오염을 한번에 차단하는 복합단계의 여과기능 필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초정밀 기술의 RO필터, 미국 다우 GE필터를 사용하여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유효여과기술 0.0001 마이크론에 달하는 정밀도로 대부분의 세균과 항생제, 중금속 등을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여과가 가능합니다.


더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중금속, 세균, 스케일, 침전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중국 CDC를 통한 미국 NSF의 유일한 공인 기관 시험 통과 "국립 식품 안전 기준의 음용수" 표준 기능을 통과하였습니다.

이것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음용수와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세균, 중금속, 무기질 등 다양한 물질의 제거율은 업계 표준보다 더 높습니다.




샤오미 정수기는 2차 세균 오염을 방지해줍니다.

일반적인 역삼투압 정수기는 저수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물탱크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장시간 사용시 세척의 문제 및 세균 번식, 2차 수질 오염 등 정수된 물의 수질이 위생 안전 요구에 도달하지 못하게 합니다.

샤오미 정수기는 역삼투압막 및 압력펌프로 유속을 향상시켜 400갤런의 속도로 일반 물탱크를 장착한 정수기에 비해 정화 속도가 빠르게 개선되어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수질 문제는 건강과 안전에 관련되어 있기에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정화 후 수질을 검증하기 위해 엄격한 포장음용수표준, 생활음용수 표준 등의 요구에 의거하여 전문테스트 기구에서 400여 가지의 수질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샤오미 정수기 수질은 국가표준보다 많은 항목에서 높은 수치를 나타냈습니다.


과학적으로 정수된 물을 마시는 것이 가장 건강합니다. 수중에 미네랄이 매우 적게 함유되어 있지만, 체내 필요한 각종 영양소는 주로 음식물 섭취를

통해 보충되는 것이므로 물을 통해 얻는 것이 아닙니다.

RO역삼투압기술 이외의 정수기는 비록 체내의 무해한 미네랄을 유지하고 있으나 동시에 체내의 유해한 중금속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샤오미 정수기에서 정화되어 나오는 수질은 국가음용수표준에 완벽하게 부합하며 음용수품질개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7/02/25 - [써보자] - [Mi Water] 샤오미 정수기 미워터 건강한 물을 마시자

2017/01/26 - [써보자] - [Mi Water] 샤오미 정수기 미워터 두 달 동안 써보니

2016/12/15 - [써보자] - [Mi Water] 샤오미 정수기 미워터 몇 주간의 동거

2016/11/30 - [써보자] - [Mi Water] 샤오미 정수기 미워터 스마트한 관리

2016/11/24 - [써보자] - [Mi Water] 샤오미 정수기 미워터 개봉/설치


본 사용기는 샤오미스토리+코마트레이드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코마트레이드 #샤오미정수기 #정수기체험단 #정수기후기 #물마시는습관 #물마시는이유 #정수기추천 #직수형정수기 #샤오미직수형정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