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2 '급벙' 오늘은 먹방이닷! - 팔당칼제비집 #MT포럼 #후기

2019. 6. 13. 01:22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https://cafe.naver.com/mt09forum/43891

 

'급벙' 오늘은 먹방이닷! - 팔당칼제비집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다행히도 급벙은 파투 나지 않고 진행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가위손 땡칠이님 감사합니다!!!

 

팔당칼제비집

네... 맞습니다.
제 기억 속에는 이런 식당이었지요...
하지만...

 

하...
풀이 무성하게 자라서 폐허 비슷하게 되었네요 ㅜㅜ

미리 전화해보고 갈걸... 이라는 늦은 후회를 ㅡㅡㅋ

플랜B 가동!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네! 여깁니다.
이영자님께서 다녀가신 후로 더 유명해진...
평일 늦은 시간에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칼제비 얼큰한 맛
맛있네요 ㅎㅎ (배가 고파서 더 맛있는)

 

칼제비 > 볶음죽 까지 마스터 했어야 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칼제비도 남겼네요 ㅜㅜ


한명만 더 있었어도... 아까비

 

주문tip: 인원수 -1

 

아무튼
더 맛있는 칼제비집을 수배해놨으니 기대해주세요 ㅎㅎ

 

6월이지만 해떨어진 이후로는 쌀쌀하다는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아주 요상한 날씨입니다.

5월에는 라일락 꽃향기를 맡으면서 밤바리를 즐겼는데
6월에는 밤꽃 향기가....


@가위손 땡칠이
함께 라이딩한지 3년도 넘은 거 같은데, 전혀 어색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늘 만나서 반가웠고, 자주 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