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다이어리 WEEK IN KOREA! 이벤트 #전설레이드 #마임맨 #안농

2017. 11. 12. 22:20취미/Pokémon GO

반응형

포켓몬고 이벤트를 위해서 서울로!

두 번째 타보는 프리미엄 고속버스 되겠습니다 ㅋ

후기는 예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2017/07/27 - [일상다반사] - 프리미엄 고속버스 어디 한번 타볼까요~


자리를 찾아 앉아서 이것저것 만져보고

예능 한편 보다가 졸고 ㅋ

어느새 서울톨게이트를 빠져나오네요~

9시 출발해서 예상 도착시간은 12시 40분이지만...

톨게이트를 나오고부터 막히기 시작합니다. 역시...


서울고속버스터미널 근처에 보이는 레이드

파이어!

당장 버스에서 내리고 싶었습니다 ㅜㅜ


예정 도착시간 보다 40분 늦어서 레이드 장소로 향하던 중

도시에서 늦가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첫 번재 레이드


레이드 인원이 부족하면 어떡하지... 라는 고민을 했었지만

막상 레이드에 참가하니 10명은 금방 채워지네요 ㅎㅎ


#146 파이어


멋집니다!



두 번재 레이드


레이드는 승리했지만

포획은 못했네요 ㅜㅜ


세 번재 레이드


#145 썬더


레이드를 마치고 주변을 살펴보니

사람들이 여기저기 모여서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상당한 인원이 모였네요 ㅎㅎ


강남역 사거리

포케스탑, 체육관 엄청나게 많습니다 ㅋ


포켓몬고 플러스가 있었다면...



#144 프리져


두 번째 레이드에서 놓쳤지만 네 번째 레이드에서 잡았습니다.


#249 루기아

다섯 번째 레이드

굿!


원하던 전설의 포켓몬을 모두 잡았습니다!

이벤트가 아니었으면... ㅡㅡ;;


선릉역

포켓몬고 레이드를 즐기는 유저들이 이렇게 많을지 몰랐네요 ㅎㅎ



#122 마임맨

한국에서는 보이지 않는 레어 포켓몬이죠~

이벤트가 아니면 잡을 수 없는 ㅋㅋㅋ


#201 안농


이번 이벤트에는 SEOUL 다섯 가지 모습의 안농이 출현했다고 합니다.

포획한 안농은 L

SEOUL 완성을 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도감을 채웠으니 만족합니다 ㅎ


기쁨의 세레머니


다음 이벤트는 어떤 것일까 기대를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