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레스 해외 원정 어노말리 #01 #서막 #EXO5 #Ingress

2017. 10. 11. 22:57취미/Ingress

반응형

길고도 엄청나게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나갈 무렵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ㅅㄹㅂㄷ "형! 잘 지내시죠?"

@무지 "엑소5 메달 따느라 죽는 줄!"

@ㅅㄹㅂㄷ "와~ 그래도 따셨네요!"

@무지 "포항이었으면 못 땄다 ㅜㅜ"

@ㅅㄹㅂㄷ "저는 끝까지 갑니다!"

@무지 "쿄! 대단하다"

@ㅅㄹㅂㄷ @무지 "서로 주절주절~"


@ㅅㄹㅂㄷ "형! 그거 아세요?"

@무지 "내가 모르니까 알려주는 거 아님?"

@ㅅㄹㅂㄷ "뭐가 어쩌고 이래서 그렇고 이렇게 해야 합니다."

@무지 "결국... 그렇군.... 하...."


이렇게 길지 않은 전화통화로 엄청난 심경의 변화를 겪습니다.


심플하게 정리하면 그곳에 가야만 얻을 수 있는 한정판!


@ㅅㄹㅂㄷ 너 전화는 왜 한 거냐!!!



급하게 여기저기 아는사람도 별로 없지만 수소문을 해봅니다.

그렇다는 의미는 벌써 꼬임(?)에 넘어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2013년에 갱신한 여권을 꺼내서 만료일을 확인하고, 부산에서 오사카로 향하는 배편을 알아봅니다.

배에서 보내는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비행기편을 알아봅니다.


어! 이거 뭐지!! 배보다 싸잖아!!! 예약 > 결제 > 끝 /김해 - 오사카 항공권 (왕복) 186,400원


그럼 숙소는? 어차피 잠만 자는 거 싼마이가 최고~ 어! 굿!! /숙소 1박 비하이브 호스텔 오사카 32,019원


그래도 일본을 가는데 엔화가 필요하겠지? 최소 단위로 환전 ㅜㅜ (카드 안되면 망...) /엔화 환전 121,363원


데이터는? 로밍? 유심? 오잉! 2+1 이벤트 겟! /와이파이도시락 3일 8,400원


캐릭터 카드(인앱 메달)는 기본적으로 사야지 /EXO5 Rare Kit 34,828원



네... 짧은 시간 동안 나름 많은 일을 했습니다.


이제 오사카 - 간사이 공항에서 숙소까지 가는 교통편만 알아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오사카에서는 인그레스만 하렵니다.

그래서 숙소도 일부러 하루만 ㅋ 체력이 될지는 의문이지만 ㅜㅜ

미션 데이 체크아웃까지 잘 마무리하고 무사히 돌아오면 좋겠습니다 ㅋ



#EXO5 #Anomaly

www.ingress.com/eve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