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7 정기밤바리 후기~ #푸드트럭 습격 사건 #포항

2017. 8. 18. 14:47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네~ 어제 MT포럼 Us Bs Dg 경상지역 정기밤바리가 있었습니다.


장마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연일 비가 내리는 날...

매주 목요일 정기밤바리가 있었지만, 반신반의하면서 모임글을 작성했습니다.


비야! 올 테면 오라지!

뭐... 다행하게도 비는 오지 않았습니다.

춥지도, 덥지도 않은 시원한 날씨 덕분에 더욱 쾌적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과 함께 시작해볼까요~ Let's Riding!


모임 장소에 1등으로 도착했습니다.

키온하고 15분 밖에 걸리지 않아서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모임을 주최하면 포항에서 모이는 일이 거의 없죠 ㅋㅋㅋ


참석한다고 알려주신 멤버들 모두 도착!


포항 영일대의 명물 푸드트럭

자! 그럼 본격적으로 습격을 해볼까요!


참고로 이곳은 영일대 제2주차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당일 준비한 재료가 떨어지면 문을 닫습니다.

타이밍을 맞추지 못하면 헛걸음을 하실 수 있다는...


슈림프박스(새우)

피자

핫도그/핫바

오징어튀김

종류별로 싹 다!


큐브 스테이크를 원했지만.... 재료가 떨어져서 ㅜㅜ


맛있는 음식

좋은 사람

즐거운 시간

풀세트!


게다가 신나는 라이딩!


끝내주는 야경의 영일대(구 북부해수욕장)


같은 사진 다른 느낌


신나게 입도바이를 타고 호미곶으로 이동을 합니다.


음료수 내기 가위바위보 한 판!

결과는 제가 졌습니다.

그 좋아하던 가위로... ㅜㅜ




상생의 손은 야간에 봐도 멋지죠 ㅎㅎ

호러영화의 장면의 생각난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ㅋ


구룡포 > 양포 > 감포 > 토함산 터널을 지나 경주 외동 편의점

@착한공산당 @아숨차 조인


아... 가위바위보 또 졌습니다.

게다가 가위로...

날이 아닌가봅니다 ㅡㅡㅋ




포항팀 복귀 중 경주 보문에서

@포항 빔 조인


네... 설마 했는데....

가위바위보 또 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우직하게 가위로 승부하다가 처참하게...

음료수를 너무 많이 마셨다는 배려심 넘치는 멤버들 덕분에 이번은 넘어갔... ㅡ,.ㅡ


트래커를 보니 포항을 한 바퀴 돌았습니다 ㅋ


낮에도 엄청난 열기를 느끼지 못하고, 밤에는 바람막이를 챙겨야 하나? 라는 고민을 하고 있는...

정기밤바리 이외의 투어를 준비해야 하는 시즌이 돌아왔네요~


더 멋지고 즐겁고 신나는 투어, 모임, 밤바리를 계획하겠습니다.


포항팀 @Muzi @벙커 @피들 @포항 빔

울산팀 @하쿠나마타타 @똘장군 @착한공산당 @린스파파 @야뽀리

경주팀 @아숨차


참여해주신 모든 멤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