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박스] Mi Box by 텔레비 TELEBEE 개봉기

2017. 8. 1. 11:12써보자&지름신고

반응형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도착한 미박스 개봉

미박스, AAA배터리, 변환콘센트


미박스 패키지 뒷면에 보이는 사양입니다.

4K Ultra HD 항목이 눈에 들어오네요~


패키지 박스를 열어봤습니다.

미박스 본체가 보이고, 뚜껑에는 제품을 보호하기 위한 스펀가 붙어 있는 세심함이 보입니다.


미박스 구성품 입니다.

미박스 본체, 전원어댑터, HDMI케이블, Mi Touch 리모컨


Mi Touch 리모컨

재질도 좋고, 그립감도 상당히 좋습니다.

조작은 아직 해보지 않았지만 버튼 몇 개로 모든 걸 조정/설정할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ㅎ


AAA사이즈 배터리 2개가 들어갑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HDMI 케이블입니다.


전원어댑터 5.2V 2.1A

홍콩콘센트라고 불리는 형태입니다. 변환콘센트를 꼽아야 하겠죠.


변환콘센트를 꼽았더니... 엄청나게 길어지네요 ^^;

차라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쓰이는 마이크로 5pin이나 Type-C를 사용하면 훨씬 좋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디자인 하나는 정말 심플하네요

reddot design 등 3개 부문의 상을 수상



미박스 단자

전원, USB, HDMI, Audio


리모컨 신호를 받는 부분이 보입니다.


샤오미 스마트폰 미5와 미박스 크기를 비교

손바닥 정도 되는 크기네요


매트한 재질이라 지문은 잘 묻지 않겠습니다.

뭐... 미박스 만질 일이 거의 없겠지만요 ^^;


TV 아래쪽에 위치한 모습


미박스에 전원을 넣으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인터넷에 연결해야 하는 건 당연한 내용이겠죠 ㅎ


지난주 목요일에 도착했지만

서울 출장 때문에 이제야 개봉을 하네요 ^^;


슬슬 사용기도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