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것] 세그웨이 '나인봇 F20A' 전동킥보드 개봉, 디자인 등

2021. 10. 26. 14:59취미

반응형
SEGWAY ninebot KickScooter F20A

 

세그웨이 나인봇 킥스쿠터

우선 박스 사이즈에 압도 당했습니다.

포장 사이즈: 1205 X 215 X 520 mm

총 중량: 18.1 kg

 

커다란 박스 안에는 전동킥보드와 스페어 타이어/튜브 세트가 들어있습니다.

타이어 사이즈 10*2.125 (일반적인 차량이나 바이크 혹은 스쿠터 사이즈와 다릅니다)

공기압: 냉간 50 psi MAX

 

박스에서 전동킥보드를 꺼내고, 동봉된 공구(육각렌치)로 4개의 나사를 조여주면 끝!

 

충전기를 꼽으니 배터리 잔량 86% 확인됩니다.

충전하는 동안 브레이크램프가 점등되네요~

 

스마트폰에 세그웨이-나인봇 앱을 설치 후 전동킥보드와 연동하면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V5.4.9

앱에 표시되는 내용은 남은 주행거리, 잔여 배터리양, 총 주행거리, 기능 설정 등입니다.

 

 

 

전동킥보드 세그웨이 나인봇 F20A 생김새

 

요새 나오는 두바퀴 탈것들은 웬만하면 디스크 브레이크로 되어있네요.

세상 좋아졌다는...

 

헤드라이트와 브레이크등

 

핸들 좌측에는 브레이크와 벨

핸들 중앙에는 대시보드, 파워 버튼

핸들 우측에는 전자 스로틀

심플합니다.

 

전동킥보드를 접거나 펴는 것도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접어서 차량에 싣고 다녀도 되겠어요~

 

마지막으로 자동 크루즈모드입니다.

크루즈 모드를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주행하면 스로를을 놓았음에도 전동킥보드의 속도가 줄지 않아 당황할 수 있으니 사전에 숙지하는 게 좋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펀딩(와*즈) 해서 얼리버드로 389,000원(할인쿠폰 1만원 포함)에 구매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