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야마하 MT09 '휀다리스킷 찢어짐...' 보강을 했으나... ㅡㅡ;;

2021. 4. 26. 00:09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헐...
MT포럼 급벙 전날 이것저것 점검을 하다가 발견
휀다리스킷 (번호판 플레이트)

보강을 해봅니다!

 

조금씩 조금씩...
양쪽에 구멍을 뚫고

 

튼튼하게 고정~
보강 완료!

이제 마음 편하게 달리면 됩니다!!!




는 오산이었습니다.

 

급벙 복귀중
바로 뒤 멤버에게서 다급하게 울리는 경적소리!!!

 

"무지님 번호판 바퀴에 들어갔어요!!!!"

'응? 이게 무슨 일!??!?'

어제 보강했던 반대쪽이 찢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금속이 이렇게 찢어질 수 있다니...
혹시라도 주행 중에 바퀴 안쪽으로 말려들어갔다면.... 상상하기도 싫습니다...

 

급하게 바이크를 정차하고, 버려진 케이블타이를 운좋게 발견해서 휙휙 묶어주고 복귀했습니다.

5년 이상 썼으니 오래 쓰긴 했네요 ㅋ
알리발 휀다리스킷을 주문하면서, 턴시그널 배선을 다시 해야 한다는 생각이... 으으

 

 

내 일처럼 도와준 MT포럼 @모모파파 @으랏챠챠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