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다이어리 #200422 #하나지방 #5세대 #도감 #랜드로스 #메더 #란쿨루스 #더스트나 #제브라이카 #늑골라 #기가이어스 #어지리더 #슈바르고 #진화 #반짝반짝

2020. 4. 22. 15:10취미/Pokémon GO

반응형

트레이너 여러분,

풍요포켓몬 랜드로스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랜드로스는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땅・비행타입 포켓몬으로 처음으로 Pokémon GO에 등장합니다.

이벤트 일정

한국시간 2020년 4월 1일(수) 새벽부터 2020년 4월 21일(화)까지

이벤트 내용

  • 랜드로스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

랜드로스가 방문한 토지는 작물이 많이 맺어지기에 밭의 신령님이라고 불립니다. 물타입과 얼음타입 포켓몬을 준비해서 전설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세요! 앞으로도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해 개최 중지 또는 내용이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소셜 미디어와 앱 내 새소식에서 최신 정보를 항상 확인하세요.

 

#645 랜드로스

풍요포켓몬

바람이나 번개를 거둬들여 바꾼 에너지가 흙에 영양을주어 대지를 풍족하게 한다.

 

#618 메더

트랩포켓몬

바닷가 펄 속에 묻혀 먹이를 기다린다.

먹이가 몸에 닿으면 전기를 써서 마비시킨다.

 

#579 란쿨루스

듀란 → 유니란의 사탕 25개 진화

증폭포켓몬

란쿨루스끼리 악수를 하며 뇌가 네트워크처럼 연결되어 사이코 파워가 증폭된다.

 

#569 더스트나

깨봉이의 사탕 50개 진화

쓰레기장포켓몬

알로라의 더스트나가 좀 더 강인한 것은 질뻐기라는 천적이 있기 때문이라고 전해진다.

 

#523 제브라이카

줄뮤마의 사탕 50개 진화

뇌전포켓몬

천둥번개 같은 순발력을 가지고 있다.

제브라이카가 전속력으로 달리면 천둥소리가 울려 퍼진다.

 

#565 늑골라

프로토가의 사탕 50개 진화

옛날거북포켓몬

단단한 등껍질을 더욱 튼튼하게 만들기 위해 잡은 먹이는 껍질이나 뼈까지 남기지 않고 먹는다.

 

반짝반짝 포켓몬 암트르 / 기가이어스

#526 기가이어스

암트르 → 교환 또는 단굴의 사탕 200개 진화

고압포켓몬

태양 광선을 흡수해서 에너지를 쏜다.

평소에는 땅속 깊은 곳에 몸을 숨기고 있다.

 

반짝반짝 포켓몬 쪼마리 / 어지리더

#617 어지리더

교환 또는 쪼마리의 사탕 200개 진화

탈껍질포켓몬

몸이 마르면 약해진다.

얇은 막을 몇 겹이나 두르고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있다.

 

#589 슈바르고

교환 또는 딱정곤의 사탕 200개 진화

기병포켓몬

쪼마리의 껍질을 입고 진화한 포켓몬이다.

강철의 갑옷이 전신을 보호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매월 열리던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가 3월에는 취소.

4월 25일 예정된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 플레이 앳홈 에디션' 기대됨.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 플레이 앳홈 에디션

트레이너님,

이번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는 집을 포함하여 어디에 계 셔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일시적으로 진행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 플레이 앳홈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이벤트 일정]

4월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에 등장하는 포켓몬은 연기된 3월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에서 등장하기로 되어 있었던 초능력포켓몬 “캐이시”입니다. 한국시간 2020년 4월 25일(토) 11시부터 17시까지 “캐이시”가 야생에서 더 자주 나타납니다. 이번에는 개최 시간이 평소보다 3시간 더 길게 “커뮤니티 데이”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이벤트 내용] 캐이시의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에 대한 이전 공지에서 다음 사항들은 변경 없습니다.

  • “캐이시가 평소보다 많이 출현.
  •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캐이시”가 출현
  • 이벤트 시작부터 종료 2시간 후까지 “캐이시”를 진화시키면 “후딘”이 특별한 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격투타입 노말 어택인 “카운터”를 배우고 있습니다!
  •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 한정 스페셜리서치인 “초능력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를 체험할 수 있는 티켓을 999원에 판매합니다.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고 13,000개의 “별의모래”, “포핀”, “로켓레이더” 등의 리워드도 획득해 보세요. 티켓이 오픈되는 날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어디서든 혼자라도 "Pokémon GO”를 즐길 수 있도록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 플레이 앳홈 에디션”을 위해 일시적으로 적용하는 변경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위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 개최 시간을 3시간에서 6시간으로 변경합니다. *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는 “별의모래”가 3배가 됩니다. “별의모래”를 모으기 좋은 기회입니다! “GO배틀리그”를 위해 포켓몬을 강화하세요. * 이벤트 기간에는 루어모듈이 아닌 향로의 효과가 3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 파트너 레벨이 그레이트 파트너 이상인 파트너 포켓몬을 설정했다면 “몬스터볼” 같이 유용한 도구를 가져오게 됩니다. 파트너 레벨을 “그레이트 파트너”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는 헬프센터 도움말을 확인해 보세요. * 4월 “커뮤니티 데이 박스”가 등장합니다. “대단한 기술머신스페셜”, “하이퍼볼” 30개, “슈퍼 부화장치” 3개, “향로” 3개를 1,280포켓코인으로 살 수 있습니다. (1인 1회) *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 기간 중에 “GO 스냅샷”을 찍어 보세요! 놀랄운 일이 일어날지 모릅니다.

다른 트레이너와 떨어져 있다고 “커뮤니티 데이”를 함께 즐길 수 없는 건 아닙니다! Twitter에서 #PokemonGOCommunityDay 해시태그로 다른 트레이너와 공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