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이틀 동안 주유 열번 박투어! #양만장 #합만장 #남해 #거제

2022. 7. 15. 14:26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경기 양평

양만장에 모여서 출발 준비

06:30

 

경기 이천

이황휴게소에서 잠시 휴식

 

전북 장수

육십령휴게소에서의 풍경은 언제 봐도 기분이 좋습니다~

 

경남 합천

말로만 듣던 합만장!

BMW 바이크만 있을 줄 알았는데

다른 브랜드의 바이크들도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합만장에서 운좋게 패닝샷 득템했습니다 ^^

 

전남 구례

성삼재휴게소에서 지리산의 기운을 듬뿍 받습니다.

 

경남 남해

숙소 앞 풍경은 기가 막히네요!

 

박투어 1일차 마무리~

 

22시경에 잠든 거 같습니다... 꿀잠 ㅋㅋㅋ

 

 


 

 

박투어 2일차

05:00 기상하여 준비하고

06:00 출발!

 

경남 통영

바다휴게소에서 간단하게 해장을 하고 휴식을 취합니다.

 

경남 거제

신선대

동해바다의 풍경과는 확연히 다르죠~

 

경남 거제

지세포항 주변에 있는 유명한 톳김밥으로 아점~

 

이후 복귀를 위해서 쭉쭉 위로위로 올라갑니다 ㅋㅋㅋ

 

곧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여

작정하고 달렸습니다 ㅋ

이틀 동안 1300km 정도 주행했네요 ^^;

 

무복하여 떡실신 ㅋㅋㅋㅋㅋ

네이키드 바이크의 주행풍은 이겨낼 수 없어요~

그래도 재미있으니 참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