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용품] 홍진 HJC - 알파11 헬멧의 변신은 무죄! 스포일러 부착~

2022. 7. 15. 13:58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없는 거 빼고 다 있다는 알리에서 구매했습니다.

주문 후 10일도 안걸렸네요~

*3.8만원 정도 결제

 

양면테이프가 한세트 더 있어서 나름 괜찮네요.

뭐.... 라이딩 중에 붙여놓은 스포일러가 날아가면 방법이 없긴 하지만요 ㅋㅋㅋ

 

스포일러 부착 전 vs 후

 

핏하게 맞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괜찮습니다 ㅋㅋㅋ

왜냐면 알리발이니까요 ㅎㅎ

 

 

5년 이상 사용한 헬멧이 이렇게 심폐소생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