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스타리아 투어러 'LED 테일램프' 튜닝 - 웅장함

2021. 10. 2. 16:53취미/스타리아

반응형
스타리아 투어러 LED 테일램프 튜닝

 

드디어? 완료되었습니다~

예약 시간에 맞춰서 차량 입고시키고, 가까운 커피숍에서 쉬고 있으면

완료되었다고 전화가 오네요~

*작업에 소요된 시간은 대략 1.5시간 정도

**케이엔오토웍스 아트카멀티샵 안양

***원래 장착되어 있던 테일램프는 박스에 담아서 차량에 실어주셨습니다.

 

깔끔한 작업은 기본이고, 완성된 모습을 보니 굉장히 뿌듯합니다!!!

LED 테일램프를 처음 봐서 그런가 살짝 눈뽕? 걱정이 될 정도로 밝네요 ㅎㅎ

 

아직 안하신 분들 꼭 하세요!!!

 

 

만족 ★★★★★(5/5)

시공 ★★★★★(5/5)

금액 ★★★★★(5/5)

총점 ★★★★★(5/5)

 

 

풀메이크업 전후

 

튜닝 전/후 사진

측면 비교 샷

 

스타리아 투어러 LED 테일램프 튜닝

역시 고급지네요~

퀄리티 최상!

만족도 백만점!!

 

 

복귀길에 천둥 번개를 동반한 폭우로

차량이 깨끗하지 못한 상태로 사진을 찍어서 매우 아쉽네요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