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새로운 2021 YAMAHA MT-09 출시 - $9,399 부터

2020. 11. 19. 11:08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Explore the Hyper Naked range

 

MT-09
Revolution of the Icon

 

YAMAHA MT-09 2021

가격 대비 훌륭한 오토바이 목록을 작성해야 한다면, YAMAHA MT-09는 튜닝 포크 브랜드가 3기통 실린더로 가격 대비 강력한 바이크를 만들었기 때문에 그  목록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할 것입니다.

이제 2021년 모델을 위해 YAMAHA MT-09는 내년에 거의 모든 바이크 부품을 교체하면서 대대적인 정비를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힘, 더 적은 무게, 확실히 더 많은 기능을 의미합니다.

바이크의 핵심에는 새로운 엔진이 있으며, 현재는 890cc 3 기통 장치입니다 (이전 847cc 세대에서 증가).

실린더 변위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야마하는 새로운 피스톤, 콘로드, 캠 샤프트 및 크랭크 케이스를 사용하여 4 행정 트리플이 이전 모델보다 무게가 더 가볍다고 말합니다. 슬립 어시스트 클러치도 포함됩니다.

최대 출력은 117hp (87.5kW)로, 최대 토크는 7,000rpm에서 69lbs • ft (93Nm)로 측정됩니다. 둘 다 나가는 모델의 사양인 113hp / 65lbs • ft에서 약간 개선된 것입니다. 2021 년 모델이 이제 Euro5를 준수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프레임은 이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다이 캐스트 Deltabox 디자인입니다. 서브 프레임과 완전히 다른 스윙 암도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2021년 YAMAHA MT-09의 전체적인 무게 감소에 다시 기여했습니다. 따라서 인용된 연석 무게는 2021 YAMAHA MT-09의 경우 417 파운드입니다.

서스펜션은 KYB에 의해 처리되며 전면에 완전히 조정 가능한 포크가 있으며 후면 쇽은 프리로드 및 리바운드 조정을 제공합니다. 브레이크는 Nissin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레이디얼 마스터 실린더와 듀얼 298mm 디스크가 전면에 있습니다.

아마도 새로운 YAMAHA MT-09의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2021년 모델을 위한 보다 현대적인 전자 패키지를 추가 한 것입니다.

6 축 IMU가 스포츠 바이크에 장착되어 경사각 감지 트랙션 컨트롤, 슬라이드 컨트롤, 코너링 ABS 및 리어 리프트 완화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계기반은 이제 3.5 인치 TFT 장치이며, 표준으로 업 / 다운 퀵 시프터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9,399 달러 (캐나다에서는 10,799 달러)로 책정 된 MT-09의 이전에 9,000 달러 미만의 가격표가 약간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에 추가될 400 달러는 이 인기 있는 스포츠 바이크 패키지(SP)에 대한 스마트 업그레이드와 함께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YAMAHA는 MT-09로 승자가 된 것으로 보이며 이 가치 있는 바이크는 2021년의 기능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2021 Yamaha MT-09 – Revolution of the Icon

 

 

2021 YAMAHA MT-09 기능 및 사양
새로운 889cc, 인라인 3 기통, 4 밸브, DOHC, 수냉식 EU5 엔진
모든 단수에서 더 많은 출력
낮은 RPM에서 최대 토크 7% 증가
21년식 이전 모델 = 8,500rpm에서 86.0Nm (8.9kg-m)
21년식 모델 = 7,000rpm에서 93.0Nm (9.5kg-m)
115마력에서 119마력으로 출력 상승
새로운 경량 CF 다이아몬드 캐스트 알루미늄 Deltabox 섀시적용
공차중량 193kg > 189kg
동급 네이키드 클래스에서 가장 가벼움
보다 역동적인 핸들링을 위한 짧은 휠베이스 (이전 모델 대비 10mm 짧아짐)
새로운 경량 알루미늄 스윙암
크리스탈 그래파이트 프레임 마감으로 전체적으로 프리미엄 품질
Y 자 모양의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콘 디자인 전면 및 후면의 풀 LED 조명
새로운 QSS-업 및 다운 시프트 기능이 있는 퀵 시프트 적용 (21년식 이전 모델은 업 만 적용)
세련된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새로운 6축 IMU 관성 시스템 적용
코너링 감지 라이더 보조 장치 : TCS(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SCS(슬립 컨트롤 시스템) 및 LIFt(윌리 컨트롤)
ABS 및 BC(브레이크 컨트롤) 브레이크 제어 시스템
A,B,C,D-MODE 전환 가능한 엔진 작동 모드
수정된  완전히 조정 가능한 KYB 41mm 도립식 포크
수정된 조정 가능한 KYB 리어 쇼바
풀 컬러 3.5 인치 TFT 기기
레이디 얼 프론트 4피스톤 마스터 실린더, 298mm 듀얼 프론트 디스크
기본 옵션 히팅 열선 그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