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YAMAHA TRACER 9 & TRACER 9 GT - $14,899 부터

2020. 11. 18. 13:56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Explore the Sport Touring range

 

TRACER 9
Turn up your emotions

TRACER 9 GT
Turn up your journey

 

야마하 트레이서9 & 트레이서9 GT
조정 가능한 윈드 스크린

 

트윈 3.5 인치 TFT 스크린
새로운 CF 알루미늄 다이 캐스트 프레임
그립 워머
LED 코너링 조명
위아래 퀵 시프트 시스템 (QSS)
하드 케이스
KYB® 전자 제어 서스펜션

 

2021 Yamaha TRACER 9 and TRACER 9 GT – ROADS OF LIFE

 

뉴 트레이서 9 GT
2021 Tracer 9 GT는 스릴 넘치는 프리미엄 스포츠 투어링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첨단 기술과 표준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890cc CP3 엔진
2021 Tracer 9 GT를 구동하는 것은 완전히 재 설계된 890cc CP3 크로스 플레인 기술 엔진으로 Sport Touring 클래스를 영원히 바꾸어 놓은 원래의 동력 장치보다 더 강력하고 발전했습니다. 정교한 새로운 인라인 3 기통 엔진은 피스톤 스트로크가 3mm 증가하여 890cc의 용량이 증가했습니다. 엔진 배기량이 크게 증가하면 낮은 RPM에서 토크가 증가하여 탁월한 가속력을 제공하고 동급에서 가장 스릴 있고 능력 있고 다재다능한 오토바이 중 하나가 됩니다.


새로운 CF 알루미늄 다이 캐스트 프레임
더욱 컴팩트하고 핸들링이 개선된 Tracer 9 GT의 완전히 새로운 CF 다이 캐스트 Deltabox 섀시는 탁월한 편안함과 최고의 다용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2021 Tracer 9 GT의 프레임은 엔진 장착 각도를 변경하여 보다 컴팩트한 차체 디자인을 가능하게 하여 전면에서 더 높은 수준의 표면 피드백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섀시의 전체적인 균형을 개선합니다.


고 강성 박스 섹션 긴 알루미늄 스윙 암
2021 Tracer 9 GT는 새롭고 더 긴 스윙 암을 특징으로 합니다. 알루미늄 판을 함께 용접 한 박스형 구조로 MT-09와 외관은 비슷하지만 60mm 더 길다. 새로운 스윙 암은 높은 강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뛰어난 견인력을 제공하면서 라이더에게 구동력을 전달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의 링키지는 공간 효율성과 새로운 구성에 맞게 최적화된 설정을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6 축 IMU
원래 R1 용으로 개발된 Yamaha의 6 축 IMU (관성 측정 장치)는 Tracer 9 GT의 앞뒤 가속도를 지속적으로 측정합니다. 기계의 피치, 롤 및 요 방향의 각속도뿐만 아니라 상하 좌우 방향 측정.
2015 년 R1에 도입된 이래 6 축 IMU는 더욱 개발되었으며 2021 Tracer 9 GT에 탑재된 장치는 이제 50% 더 작아졌습니다. 이 첨단 IMU 장치는 모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계산하고 기계의 트랙션 제어 시스템 (TCS)과 슬라이드 제어 시스템 (SCS), 앞바퀴 LIFt 제어 시스템 (LIF)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ECU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전송합니다. 추가로 브레이크 제어 시스템 (BC) 제어.


KYB® 전자 제어 서스펜션
Yamaha와 KYB는 궁극적 인 승차감과 도로의 정확한 느낌을 결합한 Tracer 9 GT의 전자 제어식 세미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을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공식적으로 KYB 액티 매틱 댐퍼 시스템 (KADS)으로 알려진이 첨단 서스펜션은 기존 서스펜션보다 훨씬 더 넓은 범위의 감쇠력을 생성하고 최적의 핸들링 성능을 위해 다양한 라이딩 조건에 즉각적으로 반응합니다.
세미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은 ECU, 유압 장치 (HU) 및 서스펜션 제어 장치 (SCU)와 함께 작동하는 바이크의 새로운 IMU에 의해 가능해졌습니다. 이 장치는 빠르거나 느리거나 부드럽거나 울퉁불퉁하거나 솔로 또는 두명의 승차인원 등 주어진 라이딩 상황에 대한 최적의 서스펜션 설정을 함께 계산합니다. 댐핑 조정 메커니즘은 솔레노이드 구동 방식이므로 사소한 변경과 큰 변경을 모두 처리하면서 댐핑 설정을 매우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프론트 포크의 리바운드 및 컴프레션 댐핑과 리어 샥의 리바운드 댐핑을 제어합니다. 6 축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계산함으로써 IMU는 ECU에 신호를 보내 모든 속도에서 섀시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댐핑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KADS는 두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1은 건조한 도로에서 빠른 라이딩을하면서 습한 조건을 수용 할 수 있도록 팽팽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서스펜션 동작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스포츠 모드입니다. 이 시스템은 거칠거나 고르지 않은 표면에서보다 유연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A-2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으므로 더 길고 편안한 여행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브레이크 제어 시스템 (BC)
BC 시스템을 사용하면 전방 / 후방 휠 속도 데이터와 IMU의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컴파일되고 계산되어 전방 및 후방 브레이크 압력을 개별적으로 제어하고 조절합니다. 라이더는 BC1과 BC2의 두 가지 개입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BC1은 직립 직선 제동 조건에서 급격한 비상 제동을 수용하기 위한 표준 ABS 활성 모드입니다. BC2는 ABS 외에도 제동 압력을 제어하고 코너 중간에 갑작스럽고 불가피한 제동과 같이 기계 동작이 불안정해질 수 있는 상황에서 작동합니다.

 


위아래 퀵 시프트 시스템 (QSS)
클러치 없는 상하 변속을 위해 Tracer 9 GT에는 새로운 QSS (Quick Shift System)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변속 막대의 센서가 기어 변속 페달의 움직임을 감지하면 ECU가 엔진 출력을 조정하여 변속기를 통해 순간적으로 구동 토크를 줄여 부드럽고 빠른 기어 변속을 가능하게합니다.


LED 코너링 조명
2021 Tracer 9 GT에는 IMU가 기계가 최소 3mph의 속도로 7도 이상 기울어진 것을 감지할 때 전방 도로를 비추도록 프로그래밍 된 고도로 정교한 지능형 코너링 조명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IMU의 고속 계산 및 처리 능력 덕분에 뱅킹 각도가 증가함에 따라 시스템이 코너링 라이트의 밝기를 증가시켜 야간 라이딩 시 라이더에게 명확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Tracer 9 GT는 FJR1300AE 이후 코너링 조명을 특징으로 하는 두 번째 Yamaha이며 페어링의 각 측면에 3 개의 LED 조명 라인을 사용한 FJR의 시스템과 달리 Tracer 9 GT의 디자인은 각각 위에 위치한 단일 LED로 구성됩니다. 고품질의 고기능 디자인을 위한 2 개의 위치 조명.


조정 가능한 라이딩 위치
새로운 Tracer 9 GT의 라이딩 위치는 다양한 라이더 선호도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핸들 바와 풋 페그를 두 가지 다른 위치로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시트는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두 가지 수준의 조정을 유지하여 라이더가 바이크를 타는 순간 편안함을 주는 라이딩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드 케이스
표준 장비로 장착된 2021 Tracer 9 GT는 완전히 새로운 하드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어 첫날부터 Roads of Life를 준비합니다. 각 케이스는 풀 페이스 헬멧을 휴대할 수 있으며 바람이나 표면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흡수하여 자연스러운 라이딩 느낌을 주는 완전 플로팅 캐리어 시스템을 통해 바이크의 내구성 있는 강철 서브 프레임에 부착됩니다.


그립 워머
오른쪽 핸들바 스위치에 있는 스크롤 휠을 사용하여 Tracer 9 GT의 그립 워머는 10 가지 설정 범위를 통해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양의 그립은 잡기 쉽고 손가락이 닿는 부분에 더 얇은 고무가 있어 열을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여 라이더의 편안함을 향상시킵니다.


Yamaha D-Mode (실행 모드 선택 시스템)
D-Mode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행 모드가 이전 모델의 3 개에서 4 개로 증가했습니다. 라이더는 직접적이고 날카로운 반응을 즐기기 위한 모드 1, 다양한 조건을 수용하는 모드 2, 부드러운 캐릭터를 위한 모드 3, 더 가벼운 라이딩 경험을 위해 최대 파워를 조절하는 모드 4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APSG가 포함 된 Yamaha 칩 제어 스로틀 (YCC-T)
Tracer 9 GT는 야마하 칩 제어 스로틀 (YCC-T®)을 사용하여 스로틀 밸브를 전자적으로 제어하며 이제 그립이 있는 가속기 위치 센서 (APSG)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로틀 그립 하우징 내에서 센서와 자석을 사용하여 스로틀 위치를 ECU에 전달함으로써 기존의 스로틀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PSG는 또한 스프링, 슬라이더 및 기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마찰 (저항)을 생성하여 사용 중에 자연스러운 스로틀 느낌을 재현합니다. Tracer 9 GT 용 APSG의 구성은 2020 YZF-R1 / R1M에서 발견된 것과 동일한 장치이지만 마찰 및 스로틀 개방 정도에 대한 모델별 설정이 있습니다.


트윈 3.5 인치 TFT 스크린
Tracer 9 GT는 나란히 정렬된 2 개의 3.5 인치 풀 컬러 TFT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왼쪽 메인 디스플레이에는 RPM이 상승하거나 하강함에 따라 색상이 변경되는 바 타입 타코미터, 연료 게이지, 평균 마일리지 표시기, 수온, 기온 및 기어 변속 표시기가 포함됩니다. 오른쪽 화면에서는 네 가지 유형의 정보 또는 표시기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정보를 한 번에 더 쉽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전용 색상 및 그래픽
프리미엄 Tracer 9 GT는 Yamaha R1M에서 영감을 받은 독점적인 Yamaha Liquid Metal 마감으로 제공됩니다. 이 바이크는 하이 엔드 Sport Tourer에서 발견된 첨단 전자 기술과 두 번째 색상인 Redline을 적용한 바이크입니다.


 

2021 Tracer 9 GT 주요 기능
새로운 890cc 인라인 3 기통 4 밸브 DOHC 수냉식 엔진
낮은 RPM에서 증가 된 토크
CF 다이 캐스트 알루미늄 Deltabox 섀시
새로운 고 강성 박스 섹션 롱 알루미늄 스윙 암
새로운 소형 6 축 IMU
KYB 전자 제어식 전방 및 후방 서스펜션
린 감지 라이더 보조 장치 : TCS, SCS 및 LIFt (세 가지 개입 모드 포함)
새로운 브레이크 제어 시스템 (BC)을 갖춘 ABS
Up 및 Downshift 가능 Quick Shift System (QSS)
LED 코너링 조명
새로운 초경량 SpinForged 17 인치 10 스포크 휠
조정 가능한 승차 위치
그립 워머
D-MODE 전환 가능한 엔진 작동 모드
APSG가 포함 된 Yamaha 칩 제어 스로틀 (YCC-T)
트윈 3.5 인치 풀 컬러 TFT 미터
독점적 인 색상과 그래픽
풀 LED 조명
크루즈 컨트롤
조정 가능한 윈드 스크린
레이디 얼 프론트 마스터 실린더, 298mm 듀얼 프론트 디스크



Starting at: $14,89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