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홍미5플러스 (Redmi 5 Plus) Mr.Hun 풀커버 강화유리 붙이고 써보니~

2018. 1. 1. 08:30IT잡동사니/샤오미 홍미 5+ (Redmi 5 Plus)

반응형

샤오미 홍미5플러스 (Redmi5 Plus) Mr.Hun 풀커버 강화유리


뽁뽁이까지 튼튼하게 포장

박스 개봉은 언제나 흥분됩니다 ㅋ


샤오미 스마트폰 홍미5플러스 (Redmi5 Plus)를 사용하면서 본의 아니게 생길 수 있는 긁힘에 대비하기 위해서 일반적인 액정보호필름이나 강화유리를 부착합니다.

참고로 일반적인 강화유리는 2.5D 곡면으로 들뜸이 생기거나, 들뜸 때문에 화면 사이드 쪽까지 덮지 않는 제품도 있습니다.


홍미5플러스 스마트폰을 구매 후 알리에서 풀커버 강화유리를 주문했으나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기본으로 붙어 있는 보호필름으로 버티고 있었습니다. 이 보호필름이라는건 아.... 진짜 빨리 떼고 싶을 정도의 ㅜㅜ


샤오미스토리 카페의 MIN아빠님께서 열어주신 Mr.Hun 풀커버 강화유리 체험단 이벤트에 선정되어 제품을 받은 후 심신을 정갈하게 하고 부착을 해봤습니다.



홍미5플러스 Mr.Hun 풀커버 강화유리 구성품


남자는 블랙!


홍미5플러스 Mr.Hun 풀커버 강화유리 부착 전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살짝 올려봅니다.

하단 버튼 LED가 없는 관계로 부착이 더 간단하지 않을까요 ㅎㅎ



홍미5플러스 풀커버 강화유리 부착은 정말 간단합니다.

액정보호필름 5장 버리고 겨우 1장 성공하는 극악의 X손을 가졌지만 Mr.Hun 풀커버 강화유리는 한 번에 성공! 감격입니다!

그만큼 부착이 쉽다는 방증...


다만, 중간에 먼지 하나가 들어갔는데... 다시 떼었다가 복구하기에는 ㅜㅜ

없는 먼지라고 생각하면서 쓰려고 합니다 ㅋ


홍미5플러스 스마트폰 상단의 스피커, 전면카메라 등 정확한 위치


홍미5플러스는 하단 버튼 LED가 없고, 소프트키로 대체되었습니다.


풀커버 강화유리 핏은 정확하게 떨어집니다.


화면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도트무늬가 보입니다.



단점

전면카메라 LED플래시, 근접센서, 풀커버 강화유리 테두리 부분에 먼지가 너무 많이 붙습니다.

또 하나의 단점은 지문이 너무 잘 묻네요 ^^;

제 손에 유분이 많기도 하지만...


홍미5플러스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케이스를 끼워도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은 없습니다.


일반적인 액정보호필름과는 비교를 할 수 없는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건 확실합니다.



본 사용기는 샤오미스토리 카페 체험단 이벤트로 선정되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