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3 솔로투어 후기~ #어쩌다보니 #당일치기 #커피바리

2017. 9. 4. 21:25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하루 종일 달려보자!' 라고 마음먹고 키온!

Let's Riding!


뭐 어려운 건 없었습니다.

그저 그림처럼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바람이 되어 달리면 되는 거니까요 ㅎ


이번 투어에서 가장 맘에 드는 사진입니다.

사실 귀찮아서 바이크에 앉아 있을까... 하다가 내려서 한 장 찍었는데

나중에 보니 완전 뿌듯하네요 ㅋ


역시 남는 건 사진이죠!


너무 신나게 달리기만 한걸 아는지

잠시 쉬어가라고 하는 배려인가요 ㅎㅎ



조만간 황금빛으로 변해있겠죠~

다시 찾아서 확인을 해야겠습니다 ㅋ



MT포럼 보발재투어팀과 단양 어딘가에서 조인하여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며 수다수다

다음 일정 때문에 보발재를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보발재도 시즌 끝나기 전에 꼭 가보려고 합니다.


판교 화랑공원


판교 주변을 돌면서 어떤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ㅋ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한숨 돌리고...

다시 달릴 준비를 합니다.


서울 시내 관통... 하.....


30몇키로 가는데 1시간 반이나 걸렸네요...

예상은 했지만 이건 뭐... 헬 ㅡㅡ;;


경상지역은 바이크를 즐기는데 환상적인 환경이 분명합니다!


@TY태양


@부다쏘울



@Muzi



@땅딸09


@양지


@바람


그리고... @파란대문


카페블라썸의 아메리카노와 치즈케이크 꼭 먹고 싶었습니다!

이게 얼마 만인지...

감동이 밀려오고

낮 동안 라이딩한 피로감이 스르륵 사라지는 마법 같은 ㅋ


멤버들과 신나고 즐거운 수다수다

이제 슬슬 복귀를 해볼까요 ㅎ

네! 진짜 갑니다~

밤바리로 2~300km 타는데

뭐 ㅋ


키온!


주유도 하고, 바람이 차가워져서 바람막이를 꺼내서 입었네요~


여긴어디

나는누구


담배 한대 피우면서

하늘을 쳐다보니

별들이 너무나도 많은 겁니다.

사진 실력이 없어서 담지 못하여 너무나도 아쉬운... ㅜㅜ


10월에 잡혀있는 모토캠핑에서 쏟아지는 별을 한껏 느껴보겠어요 ㅎㅎ







안동에서 한번 더 쉬면서~

삼각대라도 가져갔으면 ^^;


문제는 안동을 지나 청송 > 포항 구간

안개가 자욱하여 10미터 앞도 보이지 않는 겁니다 ㅜㅜ

쉴드를 닦아도 안 보이고...

결국 헬멧 쉴드를 열고 달렸네요 ㅋ

새벽이슬?을 맞으며 상쾌하긴 개뿔 ㅋㅋㅋ 추워요!


포항 무복

해뜨네요 ㅋ



따끈한 물로 샤워하고

시원한 캔맥주 하나 마시니

와... 기분이 너무 좋네요~ 알딸딸하면서 ㅋㅋㅋ




GPS로 기록된 거리는 791km

혹시나 해서 트래커 기록을 뒤져봤는데

얼마 전 당일 속초 점심바리로 759km 찍었던 기록을 깼습니다 ㅋ

2014년 솔투 첫날 서울 > 해남 572km


어떻게 코스를 잡으면 하루 만에 1000km를 탈 수 있을지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함께하실 멤버 모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