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08 'Muzi's 밤바리 #몸보신 먹방, 포항' 후기~

2016. 9. 9. 13:34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부제: 플랜 B는 항시 준비


지난 몇 주 동안 목요일 정기밤바리 마다 비 때문에 취소되었지만...

오늘은 꼭 성공하겠다는 의지로, 사전답사를 다녀왔죠~


하지만... 두둥...


모임장소에 거의 근접해서 지도를 확인하는 울산팀 @똘장군 @착한공산당 @야뽀리


어? 왜? 나는 누구 여긴 어디...

모임 장소에 1등으로 도착한 '모토TV 제임스' @아숨차

닭이 떨어져서 문을 닫았다는 사진과 비보를 전합니다... 젠장!!!


모임 장소에 도착해서 플랜 B를 계획하고 있을 즈음, 익숙한 3기통 배기음이 들립니다.

'이상하다 울산팀에는 머플러 튜닝을 한 멤버가 없는데... 누구지?'

길을 잘 찾지 못하여 주변을 5바퀴나 돌았다는 @유니크 급습 실패! ㅋㅋㅋㅋ


플랜 B 장소로 이동하는 중

보여야 하는 바이크는 5대인데... 이상하죠... ㅡ,.ㅡ



경상지역에는 거의 없는 닭한마리! 쐬주를 부르는 기가 막힌 안주지만... ㅜㅜ


경주로 이동하기 위해서 준비는 하는 중 훈훈한 광경이 보이네요 ㅎㅎ


신나게 해안도로를 달리고, 직빨고속 토함산터널을 뚫고, 항상 모이던 그곳에 도착했습니다.













남자들의 수다는 끊이지 않네요 ㅎㅎ

Men's Torque Men's Talk


덧. 다음 주 정기밤바리는 추석 연휴로 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바이크를 즐기시는 분들은 안전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