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K S1] #OPEN '너의 정체가 궁금해! 액션캠? 블랙박스?'

2016. 9. 8. 11:01써보자&지름신고

반응형

모토캠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는 소식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어떠한 제품인지 궁금하던 시기에,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SBK S1 출시를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기회로 체험까지 할 수 있게되어, 기쁜 마음으로 솔직한 리뷰를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OPEN '너의 정체가 궁금해! 액션캠? 블랙박스?'


제품 패키지 박스의 크기는 요새 출시되는 스마트폰 패키지 박스 크기와 비슷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궁금증을 유발하는 SBK S1 두둥!


SBK S1 패키지 구성품입니다.

영문 매뉴얼(추후 국내에 공급될 물량 부터는 한글 매뉴얼로 제공될 예정이라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듀얼락 접착스티커, 평면듀얼락 베이스, 360도 회전마운트(마운트베이스, 3M 접착테이프), 방수 USB케이블, 마이크로USB 데이터케이블


개인적으로 추구하는 컬러와 가장 잘 부합하는 검빨!


제품 상단에는 멀티펑션 전원버튼 하나~ 이 버튼 하나에 모든 기능이 포함!

LED 램프(녹화/충전) 두 개! Simple is Best~

제품 측면에 보이는 아가미? 모양의 디자인이 굿! '마이크가 아닌가...'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에어덕트


제품의 후면 방수캡을 제거하면 리셋 버튼, 메모리 슬롯, 충전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충전단자는 요새 많이 사용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Micro 5Pin'이 적용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제품의 전면에는 렌즈와 라이브뷰 기능을 대신하는 레이저 포인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제품 후면에 방수 USB케이블이 장착된 모습입니다.


제품의 슬림한 디자인을 보면 헬멧이나 다른 부분에 마운트를 해도 바람의 영향을 덜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본 리뷰는 모토캠에서 진행한 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