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북14 프로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후 이상 증상'

2017. 7. 12. 00:38IT잡동사니/Tip, Util, Apps

반응형



StormBook14 Pro 노트북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중


Q.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후 이상 증상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4014184/windows-10-creators-update-here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후 화면 깜빡임 증상이 나타납니다.

몇 번이고 재부팅을 해도 동일합니다.


타사 노트북에서도 비슷한 증상이 있다고 하니 확인 부탁합니다.



A. 안녕하세요? 

포유 as 담당자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윈도우 업데이트 후 문제 발생했다면, 

우선은 설정 > 업데이트 및 복구 > 복구 > 이전빌드로 되돌리기 항목 발견 및 선택 가능하다면 해당 과정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위 과정 정상 진행 불가하거나 진행 후에도 동일 시 복구솔루션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진행방법은 당사 홈페이지 고객지원 > 자료실 > StormBook14 조회하기 후 나오는 포유디지탈 복구솔루션 사용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기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가기가 됩니다. 


http://www.imuz.com/customer/data.php?ptype=view&idx=44711&page=1&code=data 


혹시 이용하시는 제품인 StromBook14 Pro일 경우 깜빡임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신다면. 


설정 > 시스템 > 디스플레이 > 고급디스플레이설정 > 어댑터속성표시 > 인텔HD그래픽제어판 > 그래픽속성 > 전원 > 패널 

자동 새로고침, 게임을 위한 배터리 수명 연장, 디스플레이 전원 절감 기술을 모두 사용 안 함 으로 설정하시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