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MT-09와 비슷하지만 다른 느낌 - 야마하 2021 MT-09SP
2022. 4. 10. 13:38ㆍ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YAMAHA 2021 MT-09SP
우선 0km 인증!
첫 주유는 고급유 가득!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짧은 라이딩 느낌은
"어! 하드하네! 순정 머플러도 생각보다 괜찮은데!" 였습니다 ㅋ
2014년식 MT-09에 비해서 낭창거리는 바운스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순정 머플러지만 고 RPM으로 갈수록 4기통의 사운드가 들린다.
뭔가 많아진 조작 버튼
쓸 일이 있을까 싶은 크루즈 컨트롤
이제야 제위치를 찾은 경적 스위치 ㅋ
하지만 비상등 스위치는 누를 수 있을지 ㅋㅋㅋ ㅜㅜ
해석이 달라진 D-MODE (주행 모드)
D-MODE 1 - 스포티한 엔진 반응
D-MODE 2 - 균형 잡힌 엔진 반응
D-MODE 3 - 부드러운 엔진 반응
D-MODE 4 - 부드러운 엔진 반응과 출력 제한
오늘은 D-MODE 4만 써봤는데도 이정도면.... ㄷㄷㄷ
더 친해져봐야 알겠지만
첫 느낌은 매우 좋습니다 ㅎㅎ
시간 날 때마다 사용자 설명서를 읽어봐야겠어요~
반응형
'취미 > Bike #MT09SP #Eli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튜닝] 야마하 2021 MT-09SP 윈드스크린 장착 (0) | 2022.05.01 |
---|---|
[튜닝] 야마하 2021 MT-09SP USB 충전 소켓 장착 (0) | 2022.04.10 |
[튜닝] 야마하 2021 MT-09SP 라디에이터 커버 장착 (0) | 2022.04.10 |
2022년 야마하 MT-09SP 시즌 준비중 장바구니에는... (0) | 2022.03.20 |
시원섭섭... 잘가라... '야마하 2014 MT-09' (0) | 2021.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