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나도 모르는 부가서비스 '매너콜' 해지불가 - '통화 중 대기' 신청방법

2021. 1. 19. 16:26써보자&지름신고

반응형

freeT / U+ LTE 알뜰폰

 

 

[freeT] 얼마 전에 가입한 알뜰폰 유심이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빠른'

어? 주문한 물건이 없는데 오늘 도착한다는 택배사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송장번호 조회를 해봤지만 (주)*** 까지만 나와서 어떤 건지 추측을 못했습니다 ㅡㅡㅋ 택배를 받아보니... 오잉

withspace.tistory.com

 

얼마 전 프리티번호이동해서 큰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어느날 매너콜 문자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매너콜은 통신사 유료 부가서비스입니다.

매너콜을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취향(성향)의 차이로 매너콜 보다는 통화 중 대기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번호이동을 하면서 확인하지 못한 부가서비스가 신경 쓰여서 고객센터로 확인을 해봅니다.

 

(저만 그럴 수 있어요) 대부분의 알뜰폰 고객센터는 통화하기가 어렵습니다 ^^;

몇번을 시도하다가 포기하고 1:1 문의를 남겨봅니다.

 

 

반응형

 

 

다음날 답변을 받았습니다.

1. 매너콜 서비스는 요금제 종속으로 해지 불가!

2. 통화 중 대기는 통화도우미 앱으로 신청 가능?!?!?!

그래서 해봤습니다.

 

U+ 통화도우미 앱

사실 이런 앱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

설치, 인증 이상 없이 진행됩니다.

 

통화 중 대기: 네... U+ 단말기가 아닌 자급제라 안 되나봅니다.

혹시 몰라서 매너콜도 눌러봅니다. 역시 해지 불가

 

 

결국 어렵게 고객센터와 통화 연결이 되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한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신청하고

스마트폰 재부팅을 하면

끝.

 

부가서비스 변경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내가 모르는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확인을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