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zvous
개와 늑대의 시간
사진/Taste, Style (25)
카페 서연의 집 (건축학개론 제주도 집) #제주 #위미리








카페 뒤편 골목의 돌담길이 더 이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영화를 위해서 카페를 만들었을지...

카페를 만들고 영화 촬영 장소로 사용되었을지... 궁금 ㅡㅡㅋ



지난 주말 제주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종종 사진을 올려볼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금강산돌구이 #포항 #오천

대패삼겹살 상차림


표고버섯... 대박!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네요



저녁을 먹기 위해 찾았던 동네 고깃집. 

갈비도 아니고 삼겹살을 먹는데 여러 가지 반찬이 나오는 걸 보고 놀랐는데... 


된장찌개에 볶음밥까지 먹고 나니... 

가져다주시는 과일... 한 접시... 

게다가 깎아먹으라는 과도... ㅡㅡㅋ 


후식으로 수박 두 조각을 생각했다가 완전 깜놀 ㅋㅋㅋ 


계산하면서 물었다. 

"오늘 무슨 날인가요?" 

"아뇨" 

"과일을 엄청나게 많이 주셔서..." 

"항상 드립니다..." 


자주 가야겠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리 938 | 금강산돌구이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0  Trackbacks
호미곶온천랜드 #포항 #구룡포

사우나(목욕) 6,000원 / 찜질방 8,000원

해수탕인지는 어디 쓰여있는 걸 보지 못해서 아닌 것 같고

안에 있는 표지판에는 '지하 475미터 천연 암반 극알카리수' 라고 쓰여있네요~

뭔가 상당히 매끈매끈, 미끄덩거리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병포리 438-3 | 호미곶온천랜드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0  Trackback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