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zvous
개와 늑대의 시간
사진 (56)
태국음식? 과연 어떤 맛일까~ '툭툭누들타이' #연남동

설날 늦은 점심 겸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찾은

연남동 태국 음식점 툭툭누들타이


일단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눈길을 끄는~

주차공간이 없다는 플래카드는... 흠...


뿌님 팟퐁커리

부드럽게 튀겨진 소프트 크랩과 코코넛밀크 등이 들어간 커리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

역시 베스트 메뉴 다운 뿌님 팟퐁커리

공깃밥 추가해서 비벼 먹으면 꿀!



쏨땀 가이양

파파야 샐러드와 오븐에 구운 닭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생각보다 괜찮은 선택 ㅎ


꿍 능 마나오

얌 소스 새우찜

태국음식 고수들이 좋아한다는...

고수를 좋아하지 않는 1인으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는 생각 ㅡㅡㅋ


태국 대표 음식인 똠양꿍을 먹어보지 않아서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긴 했지만

다음에 또 찾을 수 있는 명분을 남겼다는 점 ㅎㅎ


역시 음식은 잘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는 걸 새삼 느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3-15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겨울 그리고 바다 #포항 #구룡포 #미노트3
촬영날짜 2018.02.03
촬영장소 포항 구룡포
촬영기기 미노트3 (Mi Note 3)
간단설명

역광, 무보정






구글포토 +팔마 필터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처음 맛보는 모리국수 '인생국수발견' #포항 #구룡포

주문한 모리국수 위에 다진 마늘이 잔뜩 올라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추의 매운맛보다는 마늘의 매운맛을 선호하는 입맛이라 기대가 됩니다.


보글보글 적당하게 끓이면서 입맛을 다시는 ㅜㅜ

이 시간이 가장 고통스럽지 않나.... 생각됩니다 ㅡㅡㅋ



아귀, 홍게, 홍합

각종 해산물이 들어 있는 국수입니다.

다르게 표현하자면... 해물칼국수?


성은 모리국수 바로 옆에 까꾸네 모리국수집이 있습니다.

까꾸네는 대기 줄이 길더라고요...

그래서 성은 모리국수를 선택!


기분 좋은 매운맛, 칼칼한 국물의 시원함과 보양까지 되는 모리국수!

2인분 14,000원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구룡포리 460-2 1층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