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zvous
개와 늑대의 시간
2017/06/14 (1)
하루 종일 바이크 라이딩을 즐긴 날~ 최장거리 기록! #속초

이전까지 하루 최장거리 기록

2014년 반국솔투

서울 > 해남 572km

이때는 완전 입문 단계라 엄청나게 힘들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MT포럼 공식 박투어 참여를 위해?

점심을 먹기 위해?

일단 이동합니다.

서경팀과 조인하기 위해 기다렸지만...

역시 생각한 코스로 오지 않더군요 ㅎㅎ

잠시 쉬고 다시 달립니다.








바다는 언제나 사랑이죠♥


경상팀, 서경팀 조인 후 점심식사

물회!

음... 포항이나 울산 물회보다는 뭐... ㅡ,.ㅡ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큽니다!


박투어 숙소가 있는 장소로 이동중


박투어 숙소에서 대략 15분간 꿀잠을 청하고

복귀길에 오릅니다... 하.....

먹고 사는 게 뭔지 ㅡㅡ;;


내 몫까지 신나게 놀아주길!!!


복귀 중 F-TRIP 뜨고

주유소까지 36km를 달렸네요... ㄷㄷㄷ

이번 주유소까지 지나쳤으면... 아마도....


일반유 주유로 2.1만원 신기록!

연료탱크의 용량이 14리터인데... 14리터 넘게 들어갔네요... ㅋ


바이크 주유하면서 처음 받아본 티슈 ㅋ


복귀하면서 자동차전용도로를 탈뻔하고


덕분에 잭나이프까지 경험하게 되고

2017/06/12 - [취미/Bike, Ninebot] - 본의 아니게 잭나이프 시전! 이게 다 개고양이 때문!


포항에서 출발해서

속초찍고 복귀하니

대략 670km 초반에 GPS오류를 감안하면

하루만에 700km 가까이 주행하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ㅎㅎ



자동차로 이렇게 달리라고 하면.... 못합니다.

한 시간만 운전해도 졸음이 ㅜㅜ


뭐든지 좋아하는 건 즐기게 되죠 ㅎㅎ

그래도 언제나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자동차는 풍경 속을 달리고

바이크는 풍경이 되어 달린다.

YAMAHA - Revs Your Heart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