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zvous
개와 늑대의 시간
2017/04/12 (3)
제주투어 후 엉망진창인 바이크 세차~

샤워세차

사방에서 시원하게 물을 뿌려주네요~




폼건세차

거품의 양이 엄청나네요 ㅎ


에어건으로 물기를 날려주고

자연건조


꼼꼼하게는 아니고 대충 세차 ㅋ


세차 4,000원

에어건 500원


5,000원으로 바이크 두대는 충분히 세차할 수 있겠어요~ 


뿌듯함, 개운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2017 MT포럼 제주투어 1일차 후기~


2017.04.06~10 4.6

#MT포럼

@Muzi @똘장군 @부다쏘울 @야뽀리 @양지



네... 그렇습니다.

바이크로 생긴 몇 가지 로망 중 하나!

내 바이크로 제주투어!

결국 완성했습니다.


계획과 고민은 길게~ 실행과 추진은 빠르게~


출발 하루 전

사이드백과 리어백에 짐을 챙겨둡니다.


퇴근 후 환복하고 바로 내려가서

사이드백과 리어백을 장착~


백만년만에 셀카봉을 꺼내고 찰칵!


포항 > 여수


음... 뭐 가벼운 밤바리 정도로 예상 ㅎ


하지만...


날이 어두워지고...

산은 깊어가고...

집중력은 떨어지고...


가장 곤란한 점은 심심해!!!


좌직진 갈림길의 플라스틱 봉을 충격 후

체온 유지와 휴식을 위해서

바람막이를 꺼내입고, 담배타임~


여수로 향하는 내내 비가 오지 않아 다행입니다. 


드디어 여수 합류, 숙박지에 도착을!!!

감격 ㅋㅋㅋ


목표했던 오늘 내로 도착을 해서 다행입니다.


바이크 소리를 듣고 마중 나와준 @양지님 완전 땡큐 ㅎㅎ



내일이 기대되는 제주투어 1일차


Let's Ridin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직원들 챙기는 것도 좋지만, 기존 고객들도 챙겨라...

"직원들부터 써줘야지" LG전자, 직원에게 포인트 폭격 !T Chosun


삼성전자 갤럭시S8의 폭발적인 인기로 불안감을 느낀 LG전자가 G6를 사는 임직원에게 40만원 상당의 임직원몰 복지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사내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나섰다.


업계에는 LG전자의 야심작 G6 판매를 위해 LG그룹 차원의 지원이 이뤄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11일 LG전자 및 관련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LG그룹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5월 2일까지 임직원을 대상으로 G6 임직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임직원이 G6를 구매하면 기존 제공하는 20만포인트(20만원)의 복지 포인트에 20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기존에는 해당 직원 1인에게만 20만 포인트를 제공했는데, 가족 중 1명이 G6를 구매할 경우 이를 인정해 추가적으로 20만 포인트를 더 주기로 한 것이다. LG전자는 지난해에도 G5에 69주년을 기념해 20만포인트를 선물했다.


이하 생략...



★ LG에 바라는

G6 좋은 기기다. 좋은걸 알지만 G5에서 넘어가기에는 부담스럽다.

갤럭시 S8, S8+ 스마트폰이 출고 대기 중인 상황에서 직원들을 챙기는 모습도 좋지만, 기존 LG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뭔가 혜택을 준다면 부담 없이 G6로 넘어가지 않을까... 나부터도 고민이 많이 없어질 듯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