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다이어리 #180406 #라티아스 #전설포켓몬 #메타몽 #리서치 #파이어

2018. 4. 6. 20:23취미/Pokémon GO

반응형

#380 라티아스

무한포켓몬

인간의 마음을 민감하게 감지해낸다.

적의를 느끼면 전신의 깃털을 곤두세우고 격렬한 울음소리로 위협한다.



전설의 포켓몬 라티아스, 라티오스가 레이드배틀에 등장!!

트레이너분들께,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의 모험 무대인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2마리의 전설의 포켓몬 라티아스, 라티오스가 4월 3일(화)부터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무한포켓몬의 라티아스, 라티오스는 사람의 말을 이해할 정도로 똑똑하고 텔레파시를 사용해서 사람과 감정을 교류할 수 있는 포켓몬입니다. 붉은색 날개의 라티아스와 푸른색 날개의 라티오스 2마리는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여러분이 사는 도시에 온다고 합니다. 다툼을 좋아하지 않는 2마리는 평소에는 모습을 숨기고 사람들 앞에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고합니다. 이 잘 눈에 띄지 않는 2마리를 만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4월 3일(화)부터 라티아스는 유럽, 아시아 지역에 라티오스는 북미 남미, 아프리카 지역에 등장합니다. 5월 9일(수)부터는 2마리가 이동하여 라티아스는 북미, 남미, 아프리카 지역에 라티오스는 유럽, 아시아 지역에 등장합니다. 6월 5일(화)에는 2마리가 떠나 레이드배틀에서 모습을 감춘다고 합니다.


라티아스와 라티오스는 드래곤・에스퍼타입의 포켓몬으로 악타입이나 페어리타입의 포켓몬은 키워서 도전해봅시다! 악타입을 가지는 마기라스나 페어리타입을 가진 입치트를 레이드배틀에서 잡아 라티아스, 라티오스 배틀에 준비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라티아스와 라티오스 등장은 6월 5일(화)까지입니다! 이번 기회에 레이드배틀에 도전해보세요!


메타몽

요새 리서치 스페셜 때문에 메타몽을 열심히 찾아다녔습니다.

다행히 어렵지 않게 포획!


두둥

과연 수수께끼의 포켓몬은???



#146 파이어

화염포켓몬

불꽃을 조종하는 전설의 새포켓몬이다.

몸이 상처입으면 분화구의 마그마에 들어가 전신을 불태워 상처를 치료한다고 한다.


도감 등록은 이미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네요~

다음 주에는 수수께끼의 포켓몬이 바뀔지 아니면 그대로 파이어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