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레스 해외 원정 어노말리 #04 #3일차 #EXO5 #Ingress

2017. 11. 18. 21:25취미/Ingress

반응형

Mission Day 東大阪 미션 데이 히가시오사카


http://events.ingress.com/MissionDay/HigashiOsaka


미션 데이 스케줄에는 미션이 언제 오픈되는지 기록이 되어 있지 않아서

내심 불안했습니다.


만약 am12시에 오픈되지 않았다면 이번 미션은 시작도 못했겠죠...


대기하고 있던 장소에서 나오자마자 미션을 시작합니다.

최적의 동선을 잡는다고는 했지만

막상 다녀보니 이건... 와... 힘드네요 ㅜㅜ


지치고 힘들고 배까지 고픈 상황

눈에 보이는 편의점에 들어갔습니다.


편의점에 앉아서 한가롭게 먹고 싶었지만...

너무 늦은 시간이라 그런가 테이블 위에 의자가 올라가 있는 상황


초밥과 캔맥주를 비닐봉지에 넣고 다니면서 장소를 물색 ㅋ

시간도 시간이고 다니는 사람도 없고

적당한 곳에 자리를 폅니다 ㅋ


편의점 초밥 치고는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ㅋ

국내 마트에서 파는 초밥과 비교를 할 수가 없을 정도



18개 미션 중 6개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4시간 정도 걸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난이도 상



첫차를 기다리면서...

한국에서도 지하철 첫차를 타본 일이 없었는데 ㅡㅡㅋ


Valentine's Hearts(難波)


오사카 난바역에 도착했지만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았다는 판단으로 가장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미션을 수행합니다.

동선도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


간사이공항까지 데려다 줄 라피트 특급 열차



간사이 공항에서 먹었던 모둠 돈가스

3일 동안 가장 밥다운 밥을 먹었네요 ㅡㅡㅋ


공항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면서 구경을 합니다.

역시 가장 눈에 띄는 건 건프라 ㅋ

박스 개봉도 안한 건프라가 있기에 패스~


열심히 걸었더니 발바닥이 너무 아파서

발마시지를 받고 싶었지만

예약을 하면 10시에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ㅡ,.ㅡ


돌아다니다가 아이코스 라운지가 있기에 들어가서 구경

이성을 잃고 지르기 직전에 정신을 차렸네요 ㅋ



비행기가 이륙도 하기 전에 잠이 들어서

눈을 뜨니 도착이라고 ㅋㅋㅋ

리얼 강행군


김해공항 > 포항시외버스터미널

리무진버스는 이전의 그 버스와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다행 ^^;


레어킷

이번에는 두 개를 구매 ㅡㅡㅋ


에어전트 바이오카드와 기념카드


가장 마음에 드는 바이오카드

이것은 그냥 바이오카드가 아니라 예술입니다.


EXO5


사실 게임 때문에 일본을 다녀왔지만

일본을 제대로 느낄 수 없었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스마트폰에 고개를 처박고 있으니... 알 수가 없던


혹시라도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일정을 넉넉하게 잡아야겠다는 반성을 해봅니다.



2017/10/11 - [취미/Ingress] - 인그레스 해외 원정 어노말리 #01 #서막 #EXO5 #Ingress

2017/11/11 - [취미/Ingress] - 인그레스 해외 원정 어노말리 #02 #1일차 #EXO5 #Ingress

2017/11/16 - [취미/Ingress] - 인그레스 해외 원정 어노말리 #03 #2일차 #EXO5 #Ingres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