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첼러 ROADTEC™ 01 타이어 "그립+안정성+마일리지"

2017. 9. 9. 00:30취미/Bike #MT09SP #Elite

반응형



ROADTEC™ 01


스포츠 투어링의 세계가 바뀌고 있습니다.


ROADTEC™ 01은 습하고 마찰력이 높은 표면에서 접지력이 향상되고, 주행 거리가 증가하고, 다양한 이륜 자동차 라이딩 스타일 및 조건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다. 과거와 미래의 필요에 대한 현대적 대답.


'로드텍 01'은 어떠한 날씨와 환경에서도 뛰어난 안성성과 마일리지 그리고 최고의 그립력을 자랑하는 타이어입니다.


로드텍 Z8의 비해 더 높은 그립력과 보강된 마일리지, 안전성 등 모든면에서 월등한 성능을 보여주는 타이어입니다.

다양한 조건에서 최고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트레드 디자인과 프로파일을 적용하여 어떠한 날씨와 환경에서도 뛰어난 그립감을 보장하는 타이어입니다.

이를 통해 스포츠 라이더들에게 더 좋은 투어링 시대를 열어줄 타이어로 기대감을 주는 타이어입니다.


제품 주요 특징

라이딩환경의 넓은 범위에 걸친 향상된 그립 - 향상된 기술적인 그립과 완벽히 새로운 트레드 디자인 - 악천우에서 라이딩 시 뛰어난 안정감


확장된 마일리지 & 성능의 일관성 

향상된 컴파운드로 시너지효과와 새 프로파일(더커지고 더 짧아진 접착 패치)이 확장된 상품수명을 보장 - 기하학적인 트레드 그루브와 포지셔닝이 성능을 통해 오랜 지속을 가능


향상된 정확성과 안정된 라이딩 

구조적 요소의 훌륭한 튜닝과 METZELER INTERACT™ 기술이 모토사이클의 넓은범위와 라이딩 환경에 걸쳐 조정하는 움직임을 향상




TYRE PROPERTIES


속성

효과

라이더 이익

높은 횡단면 설계

더 크고 짧은 접촉 패치

개선된 화합물 솔루션

구조 요소 조율

증가 된 기계적 그립

타이어 소비 감소

중요 부분 그립

타이어 윤곽의 균형 잡힌 강성/유연성

불규칙한 표면에서도 라이딩 시 더욱 안전

더 오랫동안 타고, 더 멀리 가세요

더 오랫동안 타고, 더 안전하게 타세요

라이딩의 안정성, 정확성 및 예측 가능성



TECHNICAL DATA


라이딩 환경의 넓은 범위에 걸친 향상된 그립

ROADTEC™ 01은 2015 년 테스트 우승자 인 ROADTEC™ Z8 M/O를 뛰어 넘고 활주로, 날씨 및 온도 조건의 확장 된 범위에서 탁월한 그립감을 보장합니다. 이는 기울기, 제동 및 가속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라이더의 신뢰를 의미합니다. 도시 환경, 도시 간 도로 및 고속도로에서 승차 할 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조건에서 최고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완전히 새로운 트레드 디자인, 새 프로파일 및 후면 크기 용 이중 화합물 레이아웃을 결합하여 가능해야합니다.

ROADTEC™ 01 트레드 디자인은 회전 방향에 대해 횡 방향으로 진행되는 높은 수의 홈이 특징이며, 지상에서의 복합 기계 그립이 증가합니다. 횡단면 그루브의 장점은 경량 오토바이의 추운 날씨와 함께 타는 것에서 큰 여행 자전거를 타고 여름 동안의 더 긴 고속도로 여행까지 다양한 조건에서 확장됩니다. 트레드 설계는 전체적으로 ROADTEC™ Z8 M/O에 비해 더 높은 배수 비율을 제공합니다. 그 이유는 그루브 배치와 오토바이가 직선적 인 방향으로 기울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미세 조정 된 형상 덕분입니다.

ROADTEC™ 01 프로파일과 이중 복합재 레이아웃은 안전성, 그립감, 승차감 측면에서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 후방 타이어, 짧고 긴 접촉 패치 등

더 많은 수의 트레드 디자인 요소를 보유함으로써 효율성을 높입니다.

습식 및 저 마찰 표면에서 가장 높은 화학 물질 그립을 전달할 수있는 실리카 숄더 컴파운드의 상위 섹션을 포함합니다.

후방 크기의 이중 구조 레이아웃은 카본 블랙과 혼합 된 높은 실리카 함량을 지닌 중앙 줄무늬가 주행 거리와 안정성을 높이고 어깨는 습식 및 마모 된 활주로와 같이 까다로운 표면에서도 최고 수준의 화학적 손잡이를 제공합니다. 중앙 스트라이프는 트레드 패턴 부분의 약 30 %를 커버하며, 전체 실리카 화합물의 나머지 70 %는 두 어깨 사이에서 동등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프런트 타이어 크기는 트레드 디자인에서 제공하는 기계적 손잡이와 함께 우수한 화학적 그립을 제공하기 위해 후방 타이어의 숄더와 비슷한 실리카 컴파운드를 사용합니다. 프론트 타이어와 리어 타이어 어깨 사이에 유사한 화합물을 사용하는 것은 라이더에게 균등 한 접촉 감각을 제공하는 데에도 도움이됩니다.


확장된 마일리지 & 퍼포먼스의 일관성

ROADTEC™ 01은 프로필, 화합물 및 구조 요소 덕분에 증가한 마일리지 (ROADTEC™ Z8 M/O에 비해)를 특징으로 합니다.

후방 크기에서 Metzeler 특허인 인터랙트 (Interact™) 기술과 연계하여 짧고 큰 접촉이 3 가지 이점을 제공한다.

컴파운드가 접촉 패치 아래에서 벗어날 때 타이어 표면에서 발생하는 마찰 효과를 줄입니다 (브러시 효과).

더 짧은 접촉 패치는 타이어가 회전할 때마다 트레드 패턴의 각 지점이 지면과 더 가깝게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이어의 더 높은 표면에 오토바이의 무게와 마찰력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분산시킵니다.

목표 마일리지에 도달하는 중요한 기여는 후방에서 실리카와 카본 블랙을 혼합 한 전용 수식으로 중앙 줄무늬를 보는 화합물 레이아웃에 의해 제공됩니다. 트레드 패턴과 활주로 사이의 마찰로 인해 발생하는 마모 라인을 따라 홈을 주의 깊게 배치하면 제품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제품 성능과 이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정밀성과 편안함

ROADTEC™ 01은 네이키드, 스포츠 및 오토바이 투어링 시 승차 안정성, 편안함 및 핸들링에 중점을 둡니다. 가변적인 0 ° 강철 벨트 장력 배치를 포함하는 Metzeler 특허인 인터랙트 (Interact™) 기술을 사용하면 오토바이에서 발생하는 역학적 힘에 의해 발생하는 움직임과 진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권유는 라이더 (굴곡, 제동 및 가속, 몸체를 좌석 위로 움직이는 것) 및 지면 (표면의 불균일, 패치, 범프, 하수구, 석재 포장 등)에서 나옵니다.

이러한 움직임에 대응하기 위해 타이어 구조는 어깨 중심부에 가까운 장력 피크를 가지며 굴곡부를 세우고 전방 타이어의 움직임을 줄이는 정밀도를 높입니다. 타이어의 가장자리에 가까운 낮은 장력은 트레드 패턴이 활주로 미세 돌기를 가능한 한 많이 복사하여 어느 정도 그립력과 접촉 감을 증가시키는 일정 정도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트레드 디자인 형상 및 기하학과 관련하여 타이어 중심부 주위의 낮은 벨트 장력 (어깨 중심부와 비교)은 진동 및 요철을 흡수하여 타이어 측벽을 향해 스트레스를 전달합니다.


중량 오토바이 (HWM) 버전

HWM 특별판 ("Heavy Weight Motorcycles" 에서와 같이)은 더 넓은 범위의 오토바이에 ROADTEC™ 01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모델에서 HWM 버전은 도로에서 불규칙 또는 조향 조작으로 인해 발생하는 진동을 강도와 지속 시간을 줄임으로써 증가된 안정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타이어 사이드 월의 제품 이름 옆에 있는 "Weight" 아이콘으로 구분할 수 있는 HWM 리어 타이어에 2플라이 카 커스를 사용하면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표준 후방 타이어에는 1플라이만 있습니다.

HWM 프론트 타이어 버전은 표준 버전과 동일한 2층 구조이지만, 더 뻣뻣한 카커스 소재와 측벽 구조 및 약간 다른 합성 방식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http://www.metzeler.com/site/com/en/products/tyres-catalogue/Roadtec-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