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사이팅! 마리조아 수상레저 #울진 #구산해수욕장

2017. 7. 17. 21:55사진/Taste, Style

반응형

지난 주말...

지인이 일을 도와주고 있는 마리조아 수상레저에 다녀왔습니다.

바이크 타고 놀러 갔었죠 ㅎㅎ

사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베타테스터가 필요했다는 사장님 ㅋ

즐거운 마음으로 당해?줍니다 ㅎㅎ


다행히 작열하는 태양이 없어서 시원하다 못해서 춥게 느껴졌습니다 ㅋ


해수욕장 개장은 했지만 날씨 때문인지 한가롭네요~


근처에 비행훈련장이 있어서 비행기가 종종 보입니다.

설마 떨어지지는 않겠....


구산해수욕장 파노라마 샷






땅콩보트

난생처럼 탑승을 해봤습니다.

와!!! 뭐... 이건.... 아!!!! ㅋㅋㅋㅋㅋ

괴성과 탄성이 저절로 나옵니다 ㅋㅋㅋ

바닷물로 귀싸대기를 맞을 수 있는 진귀한 경험을 ㅋ






본격적으로 개발된 지 얼마 안 되는 해수욕장이라서
모든 시설들이 깔끔합니다.
공용 샤워장에는 온수까지 나오는!
단, 샤워꼭지가 3개뿐이라는 게 단점입니다.
기가 막힌 타이밍을 잡으면 여유롭게 사용할 수도 있겠죠 ㅎㅎ
주자장 바로 뒤쪽에는 캠핑장까지 있어서 가족들과 여름휴가를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바다에서 익사이팅한 레저를 즐기세요!


반응형